뉴질랜드 “잔악 행위 대응” 러시아 상품에 35% 관세 부과_쓰리 카드 포커 페어 플러스_krvip

뉴질랜드 “잔악 행위 대응” 러시아 상품에 35% 관세 부과_플라멩고 베팅에 참여하는 플레이어_krvip

뉴질랜드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서 저지른 것으로 알려진 갖가지 전쟁 잔악 행위에 대한 대응으로 모든 러시아 상품에 35% 관세를 부과한다고 밝혔습니다.

나나이아 마후타 외교 장관과 대미언 오코너 통상수출성장 장관은 현지시각 6일 공동 발표를 통해 러시아에서 수입되는 모든 상품에 35% 관세가 부과된다고 밝혔습니다.

마후타 장관은 이 제재는 러시아군이 한 달여 동안 점령했던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 외곽 부차 등지에서 민간인 집단 매장지가 발견되는 등 러시아군이 저지른 전쟁 범죄 의혹에 대한 대응이라고 밝혔습니다.

마후타 장관은 “부차와 다른 지역에서 나오는 민간인들에게 저지른 잔악 행위에 대한 사진과 보도는 끔찍하고 용납될 수 없는 것으로 뉴질랜드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분별없는 공격 행위에 계속 강력하게 대응해오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오코너 장관은 “뉴질랜드는 러시아 제재법에 따라 정보통신기술 장비와 엔진 등 산업 제품의 수출을 금지하는 것은 물론 러시아의 모든 수입품에 대해 수입 관세를 부과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