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사망 여고생 시신에서 ‘수면유도제’ 검출_베토 카레로 세계 일기 예보_krvip

강진 사망 여고생 시신에서 ‘수면유도제’ 검출_베타 시험은 같은 날 나옵니다_krvip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러 아버지 친구를 만나러 갔다 숨진 채 발견된 전남 강진 여고생 수사 결과가 오늘(6일) 발표됐습니다.

전남 강진경찰서는 여고생 아버지의 친구인 51살 김모씨의 자택 인근 CCTV와 통화내역을 분석한 결과, 사건 발생일인 지난달 16일 김 씨와 사망 여고생이 만나 이동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또 국립과학수사연구원 2차 정밀부검 결과 피해자 시신에서 수면유도제 성분이 검출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수면유도제는 사건 발생 이틀 전 피의자 김 씨가 병원에서 처방받아 구입한 약과 같은 성분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이어 피의자 차량 트렁크와 자택에서 발견된 낫과 이발 도구에서 피해자의 DNA가 검출됐다고 전했습니다. 피의자가 범행 후 귀가하자 마자 태운 물건의 잔존물을 분석한 결과 피해 여고생이 당일 입었던 바지와 손가방의 부속품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시신의 부패상태가 심각해 부검으로도 직접적인 사망 원인은 확인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피해자 사망 경위와 사인을 규명하기 위해 보강 수사를 계속할 계획입니다.

앞서 지난달 아르바이트를 구하겠다며 아버지 친구를 만나러 간 여고생이 숨진 채 발견됐고, 피의자 51살 김 모 씨도 강진의 한 공사 현장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