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시다, G7 순방 출발…13일 바이든 대통령과 안보강화 논의_카지노 로얄 카시아스 두 술_krvip

기시다, G7 순방 출발…13일 바이든 대통령과 안보강화 논의_온라인 포커 게임 칩_krvip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오늘 오전 주요 7개국(G7) 회원국 5개국 순방을 위해 정부 전용기를 타고 첫 방문국인 프랑스 파리를 향해 출발했다고 교도통신이 보도했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출발 전 총리관저에서 "G7 각국과 마음을 열고 솔직히 논의하고 싶다"며 "법의 지배와 규칙에 근거한 국제질서를 지키는 기본자세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일본은 올해 G7 의장국을 맡았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13일 워싱턴DC에서 열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정상회담과 관련해 "다시 미일 동맹을 공고히 해 긴밀한 협력을 확인하는 귀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또 핵 문제를 포함한 북한의 도발과 중국의 부상하는 위협 등 역내 현안을 둘러싼 미일 및 한미일 협력 방안도 논의할 예정입니다.

기시다 총리는 방미에 앞서 9일 파리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10일 로마서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1일 런던서 리시 수낵 영국 총리, 12일 오타와서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와 각각 회담할 예정입니다.

기시다 총리는 각국 정상과 회담에서 G7 연계를 강조하며 대러시아 제재와 우크라이나 지원을 확인할 방침입니다.

[사진 출처 : 교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