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문 불응 도주하다 경찰관 5명 다치게 한 30대 구속_베타는 조금씩 증가_krvip

검문 불응 도주하다 경찰관 5명 다치게 한 30대 구속_모퉁이에서 몇 점을 얻나요_krvip

검문을 피해 달아나다 경찰관 5명을 다치게 한 30대 남성이 실탄까지 쏘며 추격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강원도 춘천경찰서는 서울시 동대문구 38살 이 모 씨를 특수 공무집행 방해 치상 등의 혐의로 구속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씨는 이달 27일 오후 5시 40분쯤 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분기점 부근에서 경찰의 검문에 불응한 채 달아났습니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차로 경찰차와 일반 차량 등 4대를 들이받아 파손하고, 경찰차 안에 타고 있던 경찰관 5명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이씨의 차량이 반복된 정지 명령에 응하지 않은 채 도주하자, 공포탄 1발과 실탄 2발을 차량의 바퀴에 발사했습니다. 이씨의 승용차는 실탄을 맞아 바퀴가 파손된 상태에서도 멈추지 않고 20km를 더 도주하다, 마지막 실탄을 맞고서야 멈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당시 이 씨는 같은 날 오전에 미귀가 신고된 상태로, 경찰이 위치 추적을 하던 중이었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이 씨는 개인적인 문제로 바람을 쐴 겸 운전을 하는 중이었는데, 경찰이 검문을 요구하자 순간적으로 짜증이 나서 도주했다고 진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