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이청연 인천시교육감 불구속 기소”_포커 돈 관리_krvip

검찰 “이청연 인천시교육감 불구속 기소”_슬롯에서 변동성은 무엇을 의미하나요_krvip

수억 원의 뇌물과 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두 차례 구속영장이 기각된 이청연 인천시 교육감이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을 받게됐다.

인천지방검찰청은 오늘(20일) 기자회견을 열고 이 교육감을 특가법상 뇌물과 지방교육자치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은 이 교육감이 지난해 6월부터 7월까지 인천의 한 학교법인 소속 고등학교 2곳의 신축 이전공사 시공권을 넘기는 대가로 건설업체 이사 등으로부터 모두 3억 원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 교육감은 또 지난2014년 2월부터 3월까지 교육감 선거를 치르는 과정에서 선거홍보물 제작업자와 유세차량 업자로부터 계약 대가로 각각 4천만 원과 8천만 원 모두 1억 2천만 원의 불법 정치자금을 받아 챙긴 혐의도 추가로 받고 있다.

검찰은 "자금력이 떨어지는 이 교육감이 무리하게 선거를 진행하다 부정한 정치자금을 받았다"고 말했다.

검찰은 또 교육감 선거를 치르기 전 '시민 펀드'로 모금한 선거자금 가운데 선거공보물 제작비 8천만 원과 선거연락소장 인건비 1,100만 원의 회계보고를 선관위에 누락한 혐의로 당시 회계책임자였던 이 교육감의 딸과 비서실장도 곧 불구속 기소할 방침이다.

검찰은 이 교육감이 이미 구속된 측근 3명과 함께 재판을 받을 수 있도록 재판부에 집중심리를 요청해 내년 2월까지 판결을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