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폼페이오 “해외여행 제한 완화 협의…몇주 안에 답 찾을 것”_포커 텍사스 홀덤 온라인 무료_krvip

美 폼페이오 “해외여행 제한 완화 협의…몇주 안에 답 찾을 것”_미국 파워_krvip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이 코로나19 유행 이후 내렸던 해외여행 제한 조치의 완화를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폼페이오 장관은 24일(현지시각) 언론 브리핑에서 여행 제한 완화 문제에 대해 "우리는 국제여행을 안전하게 재개하기 위해 유럽연합을 포함해 전 세계 모든 나라와 협의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폼페이오 장관은 "적절한 방법과 시기, 전술을 찾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미국으로 여행 오는 사람 때문에 미국을 위험하게 할 계획을 다시 시작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우리가 다른 어느 곳에서 문제를 초래하는 것도 원하지도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몇 주 안에 미국과 EU뿐만 아니라 미국과 세계의 다른 나라 사이에서도 답을 찾아낼 것이라고 매우 확신한다"고 했습니다.

미국은 코로나19 유행 이후 전 세계 모든 나라를 국무부 최고등급 여행경보인 '여행금지'로 격상해 미국인이 해외여행을 하지 않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 코로나19 현황과 대응’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Issue.html?icd=19588